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9528 | 향도좋고 무엇보다 흡수가 잘됩니다. | 2023.09.1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 | ||
| 9527 | 항상 시타 제품만 사용합니다. 피부에 큰 자극이 없어서... | 2023.09.1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 | ||
| 9526 | 항상 시타 제품만 사용합니다. 피부에 큰 자극이 없어서... | 2023.09.1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 | ||
| 9525 | 흡수력은 좋은데 촉촉함보단 가벼운 텍스쳐 느낌이라 끈적... | 2023.09.1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 | ||
| 9524 |
여름에 수분보충용으로 쓰기 좋고 겨울에 쓰기에는 살짝 ...
|
2023.09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 | ||
| 9523 |
매우 중성적인 향이라 여성여성한 분들른 피해주세요! 향...
|
2023.09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 | ||
| 9522 |
선물받았다가 민감한 편인데도 아무런 트러블이 없어서 다...
|
2023.09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 | ||
| 9521 |
향 좋어요 두개사서 하나는 선물했습니다
향이랑 포장이 ...
|
2023.09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 | ||
| 9520 |
순하고 안끈적여요
몇달째 잘바르고 있습니다 세일하면 쟁...
|
2023.09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 | ||
| 9519 |
행사로 잘 샀어요.
|
2023.09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 |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