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7558 |
좋습니다 유분기가 적당하고 촉촉하니 좋아요
|
2021.03.03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57 |
흡수는 잘 돼요. 한 겨울엔 보습이 살짝 부족한 느낌....
|
2021.03.03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56 |
발림은 쫀득하고 바르고 난뒤 당김없고 순해요
|
2021.03.03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5 | ||
| 7555 | 보통 | 2021.03.03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54 | 불만족 | 2021.03.03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3 | ||
| 7553 | 만족 | 2021.03.03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52 | 만족 | 2021.03.02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51 | 만족 | 2021.03.02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50 |
핑크보다는 뻑뻑한 느낌? 이것도 가성비 좋네용 ㅋㅋ..
|
2021.03.02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 ||
| 7549 |
배송 빨랐구요 그냥 무난무난템입니당 근데 좀 묽은..
|
2021.03.02 | 네이버 페이 구매자 | 14 |







test"/>


